LNG 원딜영입하고 확실히 체급높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조회 56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5-31 21:12
본문
근데 웃긴건 이적한 기존 원딜 LP도 어제 보니까 개잘하던데 ㅋㅋ
오히려 1세트 초중반 갈라 모습이 많이 아쉬웠죠
결국 갈라쇼가 나오긴했지만..
탑그라가스 진짜 좋아보입니다 특히 징크스 아펠상대로 엄청 까다롭네요
초중반 원딜킬러라 해야되나
뭔가 후반 좋은픽들 가져가는게 요새 체급 비슷한팀들끼리 만나면 픽좋은팀이 이기는 것 같네요
브라움 2셋연속 승리도 글코
오히려 1세트 초중반 갈라 모습이 많이 아쉬웠죠
결국 갈라쇼가 나오긴했지만..
탑그라가스 진짜 좋아보입니다 특히 징크스 아펠상대로 엄청 까다롭네요
초중반 원딜킬러라 해야되나
뭔가 후반 좋은픽들 가져가는게 요새 체급 비슷한팀들끼리 만나면 픽좋은팀이 이기는 것 같네요
브라움 2셋연속 승리도 글코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잘하나보네요
봉주르님의 댓글
봉주르
작성일
외국 롤은 모르겟네요
과수원남자님의 댓글
과수원남자
작성일
LCK언제시작하죵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6월7일인가 였던걸로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갈라쇼가 다시 나오다니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엘엔지 원딜 폼 뭐죠 ㅎㄷㄷ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진짜 폼 많이올랐네여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갈라 영입 ㅋㅋㅋ
비비비님의 댓글
비비비
작성일
올랐넹ᆢㄷ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오늘 LNG승 ㅅㅅ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잘하네요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lp 잘하더라구요 ㅋㅋㅋ지난시즌 엘엔지 구멍이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