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랑질 할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퐁당풍덩
조회 117회
댓글 27건
본문
무엇보다도 그 일이 잘 해결 되셨음 좋겠구요
제 자랑질은요
저...전공평점 4.0 이상이었던 놈요 ㅋㅋㅋㅋㅋㅋㅋ
변태력도 4.0 이상~
댓글목록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키야 이쁩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그츄? ㅋㅋ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높으셨네요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하지만 다 지난 일이죠 ㅋㅋ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저도 장학생 이었습니다! 유니폼 등번호도 4.5
등록금 낸거보다 받은게 많네요!!
하지만 지금은!!!!!
한방승부님의 댓글의 댓글
한방승부
작성일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웃으면 안되는데
참 진짜 옛날 생각하면 지금이 너무 웃픈게 우리네 도박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힘내자구요 공룡기2님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회사생활도 오래 해보고 주변에서 나름 인정받는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한번 삐긋 하더니 내리막이더군옄ㅋㅋ(도박문제아님)
한방승부님의 댓글
한방승부
작성일
오우 ㄷㄷㄷㄷ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히히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ㅋㅋㅋㅋ이쁩니더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엉덩이 맴매 하고싶죠?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와우 ㅎㅎㅎ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요리힛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변태치곤 짤이 정상인 수준입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ㅋㅋㅋㅋㅋㅋ그런가요?
까진놈님의 댓글
까진놈
작성일
오티엠티가서 했나여?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ㅋㅋㅋㅋ비슷하게는 해봤습니다
역시 까진님 ㅋㅋㅋ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와우 ㄷㄷ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히히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우 쉐엣 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짤 좋죠?
비비비님의 댓글
비비비
작성일
힘내세요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감자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 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뚀잉!! 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저는 전공 2점초반인데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