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희망회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5억은너무적소
조회 64회
댓글 23건
본문
야이르가 정찬성 버저비터 잡은것처럼 개뽀록으로라도 볼카 잡아내고..
9~12월쯤 호주에서
정찬성VS할로웨이 성사 되면은
정찬성이 어떻게 럭키펀치라도 터져서 쌀로웨이형 잡고...
야이르VS정찬성 타이틀전 성사시키고..
잠시라도 코좀이 타이틀 가져보는건 어떻게 안될까???
야이르말고
볼카나 오르테가 앨런 네사람이 타이틀갖고있으면 진짜 찬성이형 죽을까바
어케 야이르라도 ㅠ
현실은 볼카가 십고트 당분간은 아무도 못이기겠지만
댓글목록
박군님의 댓글
박군
작성일
타이틀.. 근데 가질수있을거같지가않네요 도대체 ㅠ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ㅠ 맥스전이라도 만족해야하나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UFC 재밌나여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네 상남자 스포츠,,
긍정님의 댓글
긍정
작성일
야이르는.... 점점 잘하기때문에 정찬성이랑 다시해도 결과는 장담 안될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일단..... 볼카 이기는건 불가능할 듯...ㅋㅋㅋㅋ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ㅋㅋㅋ그쵸 그나마 다잡은 과거라도 있어서.. 지금 야이르도 넘쎄다 ..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 잔인해서 못보겠음 ㅜㅜ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ㅠㅠ,,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야이르 킥게임...
진짜 잘하고 재밌는데
볼카가 지는 그림은 없어보입니다ㅜㅜ
그렇다고 다른 컨텐더들이
문지기 할로한테 다 박살나는 마당에...
페더는 볼카가 월장아님 답 없을듯여..쥬륵ㅜ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그러게 말입니다
볼카 진짜 미친새기같네요
요번에 앨런 빠따라면 맥스 잡을수 있지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맥스 맷집 미쳤더라고요 ㅋㅋ
갱이냠냥님의 댓글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ㄹㅇ 할로는 퍼거슨 + 디아즈 섞어놓은거같아요
근데 볼카한테는....ㅋㅋ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ㅋㅋㅋ3차전 할로가 이길줄알았어요
맥스 그렇게 쳐맞는거 적응도안되고 안쓰러운적 처음..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정찬성은 알도를 잡았어야 했는데 ㅠㅠ
솔직히 그 체급에서 딱 타이틀 문지기 급..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알도가 그당시 너무 극강이긴했음 ㅠㅠㅋㅋㅋ 아쉽다 코좀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알도 잘했죠. 근데 갠적으로 볼카가
더 쎄보임. 이새기는 그냥 외관적으로도
무서움. 걍 체급 올려서 마카체프랑
놀아야지.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저도 볼카가 페더급 고트라 생각함
이슬람도 쎄지만
2차전하면 볼카한테 배팅하고싶어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ufc는 안봐서.. 재미있나요~~??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축구다음으로 재미남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ufc 재밌죠 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ufc는 잘안봐서 모르지만 보면 재밋긴함 메인 이벤트 ㅋㅋㅋㅋ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볼카 요즘 잘하는 선수 아닙니까!!??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최두호는 요즘 잘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