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 단도. 1달간 모아서 보여드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조회 161회
댓글 47건
본문
추천눌러주시는
모든분들께 죄송하고 특히 집중포화로 행복사 하게 만들어주시는
한소희 백수의왕, 진구님, 페브릿즈, 미에로 화이바, ehdehd님등...
꾸준히 눌러주시는
강마 갱이 베르기옹 깜돌 러셀 땅콩 요하하 노가다스 최우식닮은꼴 긍정 농부 식일멸치 문새암 쥬라기 밬카라 bacara 망고링고 늙다리 루루크크 쿠르르쾅 안화니 나이따 님 등등.. 너무 많아서 다 언급 못해서 죄송해요.
암튼 그분들께 뿡반꿀 컨셉유지하면서 지내는게 너모 죄송해서 힘든 수준입니다.
모아볼께요.
6월 단 한번도 포바를 하지않고.
모아보겠습니다.
포바이벤트만 아니면 이벤트도 다 참여하고
이벤트 진행하면서 징행자분들이 주시는 포인트도 다 모아서
일단 100만포 전환및 기프티콘에 쓰고 6월 말일에 남은 모든 포인트 이벤트로 풀어 보겠습니다.
이것이 저의 마지막 포바.
꼭 6월말에 독하게 모아서 좁내 많은 포인트를 이벤트로 쓰돌고 노력해보겟습니다.
가즈아!!! 독하게 포인트 모아보즈아아아아아아악!!
포바할시간에 짤을 만들겠습니다?
댓글목록
역시는역시군님의 댓글
역시는역시군
작성일
오우
선언문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100만포 못모으면 우짜지?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혼나요 !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ㅎㅎ 열심히 모으시죠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응원합니다. 당신의 단도를.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가능하시겟습니까 한달 힘들텐데 ㅜㅜ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하고싶을때마다 뻘글 싸지르겟습니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굿 매번 추천눌러드릴게얌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포바 단도 응원합니다 뿡형님 ㅎㅎ 홧팅!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저기에 내가없다니,
의아하군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bmwx7오너로 계셨으면 썻음 후후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첫번째 짤 품번좀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야동은 아니고 어느 트위터인데..
다시 만나면 보내드리리다.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와... 100만포는충분히넘게모이실거같은데요??ㄷㄷ
예상합니다 6월31일 뿡님 220만포정도가지고계실듯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220만포안되시면 몰래 조금씩 스윽 넣어드려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220만포 되면
120만포짜리 이벤트하는겁니다.
온카판 축제하는거예요.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근데 너무허무맹랑한 얘기가아니고 충분히가능할거같은데요?
이벤트열면서 뿡님한테 쪼금씩 넣어드리는게 꽤많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수고비만 모아도 꽤될듯요 ㅋㅋㅋㅋㅋㅋ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그래서 제가 남들보다 포인트가 잘싸입니다.
고맙기도하고 기회못받은분들게 죄송하기도하고
그거 돌려드려보겠습니다 30일에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진짜 기록함 보여주십쇼 ㅋㅋㅋㅋ 저뿐만아니라 모두들 기대하고있을듯
뿡님정도면 얼마나모이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두근두근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더모이면 오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잘 참아보십숔ㅋㅋㅋㅋ 화이팅!!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파이팅 !!!
집조라님의 댓글
집조라
작성일
궁금하네요 1달모으면 얼마나모이는지
늙다리님의 댓글
늙다리
작성일
뿡닝 없는 포바는 하기싫은데.. 강제단도가 되겠군..
감사합니다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뻥치네?
늙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늙다리
작성일
ㅋㅋㅋ 저는 50만포 도전! 뿡님은 200만포 도전!
지는사람 10만포! 어때요ㅋㅋ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둘다 이길것같은데요?
늙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늙다리
작성일
둘다 이기면 이벤 함 가야죠ㅋㅋㅋ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전 100만포만 넘기면 남은거 싹다 이벤 넣습니다.
루루크크님의 댓글
루루크크
작성일
저도 모으는 중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응원합니다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200만 가즈아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화요일 원깡 성공시 3만포인트 지원갑니다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ㅗㅗ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엥...제가 모은포인트로 원깡한다는건디..ㅠㅠ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
쿠르릉쾅님의 댓글
쿠르릉쾅
작성일
그게 사실 득이긴해요 못하는건 하지말랬어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복권도 팔껍니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짤보구 넉을 잃었네요;; ㅎㅎ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이뽀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짤 ㅁㅊ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김뿡님 늘 응원합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응원 드립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ggg1님의 댓글
ggg1
작성일
응원합니다!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응원합니다 금방 모으실듯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응워합니다! 짤이 ㄷㄷ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오늘하루만에 벌써 2.6만포면...3만포잡고...100만포는 기본으로 넘기겠네요...좋네...100만포...한달에 100만원공짜로 생기는건데..여윽시...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옼ㅋㅋㅋ 이글을 이제보다닠ㅋㅋㅋㅋ 화이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