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운이라는게 없음...ㅠ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발오징어
조회 88회
댓글 16건
본문
돌잔치가서 번호표 당첨 걸린적도 없고
온카판에서 그리 이벤트를 많이들 하시는데
저는 한번도 당첨 걸려본적이 없네요 .. ㅠㅜ
그래도 이벤트 열어주시는 그 마음
너무 따뜻하고 고맙고 그렇습니다 ㅋ
댓글목록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식인멸치님 예~~전에 당첨이력있지않으셧어나요??
제가이벤트열떄?? 그떄안계셔서 다른분한테 가셧었나;;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아마 다른분한테로 간것 같기도 하고요 ㅋㅋ 검색해보니 제닉은 없네용 ㅠㅜ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잠시만요 멸치님 포인트 전환 신청 뭡니까 !!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포전 신청 했습니다 ㅋㅋ 스포츠는 한다고 말씀 드렸었는디 ㅜㅜ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스포츠만 소액으로 살짝쿵 즐기셔야해유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옙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ㅋㅋ 이미 카드놀음은 신앙심이 생겨서안합니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화이팅!!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저부터 바바염5000포인트 딱한번 걸린 비운의여자
끼룩끼룩갈매기님의 댓글
끼룩끼룩갈매기
작성일
저도 운이넘없는거같아여..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여기도 곤난하네 곤난해^^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생각해보면 다른모습으로 몇번 왔었을 거에요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어이공...늦지만 당첨되실거에영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즐겁게 참여하시다보면 당첨되실겁니다 화이팅!!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아이공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에고ㅠㅠ 좋은 날 오시길...!!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도 운이없는편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