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옹의 국야, 일야 코멘터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르기옹
댓글 13건
조회 73회
작성일 23-05-31 17:47
본문
며칠 쉬다 돌아온 베르기옹입니다.
저는 천성이 모험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인지라 그것이 지적이든 혹은 그 밖의 것들이든지 간에 조금 다른곳에 눈을 돌리다 왔습니다.
가끔 비슷한 루틴과 반복되는 일상 사이클에 큰 피로감이 느껴질 때, 새로운 환기를 찾아보시는 것도 배팅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간만에 일야, 국야를 코멘트 하게되었는데요.
사실 요즘 믈브로 많이 처박은 저로썬,,, 야구를 보는 눈이 가버린거지,,,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을까 고민이 됩니다.
허허 무튼 시작해보겠습니다.
@@@@@@ 일야 경기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
이번주 부터 퍼시기 센트럴 교류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교류전이라는건 사실 같은 리그이지 않기 때문에 투수입장에선 유리하고 타자입장에선 불리할 수 밖에 없는데요.
어떤 구종을 갖고 있는지 데이터는 있어도 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건드려볼 경기는
##### 요미우리 vs 지바롯데 입니다.
배당을 보니 거의 동배이거나 지바롯데가 약 역배로 측정되었습니다.
사실 지바의 투수는 메르세데스로 전 소속팀 요미우리를 상대하게 되는데요.
커멘드가 좋진 않지만 구위와 좌완 (지옥에서도 데려온다는 150속구의) 으로써 윽박지르는 타입입니다.
상대 선발은 WBC 일본대표의 토고입니다. 한미일 할 것 없이 WBC 다녀온 투수들이 많은 휴우증을 겪고 있었고 토고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지난 3경기 정도 좋지 못하다가 바로 이전 경기에서 이닝을 먹어주면서 반등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제 경기에서도 1점차 신승을 거두었고 불펜진도 많이 쓰지 않은 상황에서 오늘 경기를 잡으며 위닝시리즈를 가져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요미우리는 전체적으로 괜찮은 전력이지만 늘 후반부에 마무리에서 맞아가면서 뒷심이 약한 모습인데요.
지바롯데의 승리를 찍어보고 싶습니다.
다음은 주니치 vs 소프트 뱅크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믈브에 오클랜드 일야의 주니치 한국의 한화 이렇게 3대장이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오늘 오클랜드가 2연승을 했고 한화가 어제 1승을 했죠,,,?
이런 대기운의 흐름을 본다면 사실 주니치를 가는게 맞습니다만,,,
소뱅의 화력과 히가시하마의 10일 휴식, 와쿠이의 구위 난조 + 주니치의 물빠따는 저로써 그 대기운을 거스를 거라 믿겨집니다,,,
따라서 소뱅승을 픽해보겠습니다...
마핸까지도 보이지만,,, 제 픽 루틴은 말공격은 절대 마핸 가지말자 주의라,,, ㅎㅎㅎㅎㅎ
#### 한 경기 더 말씀드리자만 한 줄 코멘트 입니다.
쿠리는 대투수이지만 홈에서만 한정이다!!! (소거법)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국야로 넘어오겠습니다.
어제는 국야의 물음표 데이.... 올 언더가 나온 날이었죠,,, 아그들 푹 쉬니 잘 던지네,,,,
@@@@@@ 키움과 한화 @@@@@@
키움의 요키시 , 그리고 한화의 장민재 입니다.
요키시는 기아전 8실점 악몽을 지워내면서 이전경기 케티 5이닝 2실점으로 막아주었습니다.
반등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다시 요키시의 모습을 보여준 피칭이었다 생각됩니다.
장민재는 이번 시즌 털리는 경기 없이 꾸준하게 활약해주고 있습니다.
포크볼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면서 땅볼의 마술사가 되어버린 느낌이랄까,,,,
많은 전문가들이 키움과 한화의 기준이 많이 낮아 오바를 보고 계십니다.
저는 각 투수들의 상대 타율과 어제 아낀 불펜싸움으로 넘어갈것으로 보며 3-4점 내지의 경기가 예상됩니다.
따라서 제 픽은 언더 픽해보겠습니다.
다음은 엘롯클라시코 입니다...
어제 많은 유명인사들과 많은 관심을 받은 경기만큼 아이들이 역시 본 모습대로 실책이 우수수 나온 경기였습니다,,,
뭐 니들이 그렇지,,, 수십억 연봉이 가당키냐 하냐,,,?
오늘은 박세웅과 켈리의 대결입니다.
엘지의 미쳐버린 테이블 세터,,, 그리고 뛰는 야구를 롯데가 감당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반대로 롯데는 외인타자 렉스의 부재가 뼈아프면서 전주우와 한동희의 펀치력을 믿기엔 엘지에 타선에서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가끔 터져주는 노검사의 장타는 한화의 한밭이나 슥의 인천구장에서나 가능한 일이죠,,,
빨개진 세웅이의 얼굴을 기대하면서 엘지의 마핸 픽 물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코멘트 하려니 신중하게 건드릴 경기만 건드려보았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추천과 관심은 사랑입니다
>< 잇힝!
댓글목록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이야 오늘 보증 돈 다 털리는날이구나~~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오홍ㅎㅎ 고맙습니다!!
가시님의 댓글
가시 작성일
추천이요
하루하루님의 댓글
하루하루 작성일
오호~!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지금이니?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기옹님은 추천이죠 ㅎㅎ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와... 벨기옹사마의 야구 코멘트라뇨.. 너무 오랜만이라 귀합니다. 참고해서 잘찍어보겠습니닼ㅋㅋㅋ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좋네요 재미삼아 소액으로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이건 일단 추천박고 읽음 ㅜ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분석 고맙습니다 ㅎ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추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항상 감사합니다!!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