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만렙.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농부
조회 77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5-31 17:25
본문
오늘 쪼끔 일찍 퇴근해서 이마트 바로 달려왔는데.
라멘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못참고 시켰습니다 ㅋㅋ
절대 같이 먹을사람없어서 혼자 먹는거 아니에유...ㅜ
여러분들도 맛저하세요~ 5월 마지막 잘 마무리들하시고
라멘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못참고 시켰습니다 ㅋㅋ
절대 같이 먹을사람없어서 혼자 먹는거 아니에유...ㅜ
여러분들도 맛저하세요~ 5월 마지막 잘 마무리들하시고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개비싸요..맛은있는데
긍정님의 댓글
긍정
작성일
별게 다 들어있네요.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맛나게드십쇼 ㅎㅎ 비싼거보다 맛난게 중요하지요 ㅎㅎ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ㅋㅋ 혼밥 좋죵 저도 자주 혼밥해여
롯데월드에서 혼자 스테이크 먹음 ㅋㅋ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감튀남나요?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형님 여기서 이러시면안되요...(감튀 남으면 저한테 연락주세요)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혼자먹는게 편해요 맛있게드셔용 ㅎ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맛나게드셔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지렸다 저 김이 왜이리 맛나보이지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왕~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나게드십시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맛있게 드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