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로 입금하면 걸리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리껌
조회 81회
댓글 7건
작성일 23-05-31 17:19
본문
토스로입금하면 티가나나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핏불테리어님의 댓글
핏불테리어
작성일
고센에 물어보시길~~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도 잘은 모르는데 토스에서 입금 이상한거 있으면 뭐 걸러낸다고 들었는데 그런 이유 땜에 토스는 거의 무조건 안되느듯여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토스로는 입금 하지말라던뎅 예전에 보니까여 ㄷ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바로알더라구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모르겠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토스랑 오픈뱅킹은 입금안되지않ㄴ나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토스는 안되던데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