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룸살롱~~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핏불테리어
댓글 8건
조회 74회
작성일 23-05-31 17:19
본문
정말 미친새끼들이네요~~야구좋아하는1인으로서~~
김광현 정철원(두산)
그리고 마무리 이용찬아니면 김원중 둘중한명일텐데~~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하..넘하네요 진짜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김원중은 평소 술을 못합니다,,, (대신 롤을 졸라게 함)
베르기옹님의 댓글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이용찬이 또 두산 출신이고 해서,,, 셋이 갔다면,,, 맞는말이네요,,,,
핏불테리어님의 댓글의 댓글
핏불테리어 작성일
네 김원중은 피시방갔을꺼라 하더군요 ㅋㅋ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ㅋㅋㅋㅋㅋㅋ나락~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ㅋㅋ 다 걸리넹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대단하다..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