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이거어디서많이본내용인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망고링고
댓글 9건
조회 94회
작성일 23-05-31 13:43
본문
주식은 수익금계산해서 마이너스이고 1년에 얼마이상이여야지만 세금띠는걸로아는데..
코인은 1억잃고 100만원환전해도 세금내라고 이야기나올때랑 비슷한게..ㅋㅋㅋ
도박으로 걸려도 잃은건 상관x딴거기준으로 세금내라..ㅋㅋ
참....ㅈ같은나라네 ㅋㅋㅋㅋ
코인은 1억잃고 100만원환전해도 세금내라고 이야기나올때랑 비슷한게..ㅋㅋㅋ
도박으로 걸려도 잃은건 상관x딴거기준으로 세금내라..ㅋㅋ
참....ㅈ같은나라네 ㅋㅋㅋㅋ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별거에 다 세금을.. 카지노나 세워주던가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에효 세금8천만원ㅇ ㅣ말인가
김김박사님의 댓글
김김박사 작성일
어휴..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걸리지말아야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ㅈ같은나라다진짜
가시님의 댓글
가시 작성일
세금 엄청걷으려고 하는 ㅠㅠ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ㅈ같은..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말세여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