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먹을수록 시간이 빨리 가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농부
댓글 13건
조회 54회
작성일 23-05-31 12:07
본문
뭐 한것도 없는데 벌써 5월 마지막날이라니.
어찌 시간이 이리 빨리 흘러가는지 야속합니다.
지루한 일상속 온카판있어 힘이나네요.
5월도 다들 수고 많으셨고 6월도 화이팅입니다.
누구하나 패배글 올라오지않고 승리만 가득한 6월이 되면
좋겠네요. (저도 포함 ㅋㅋ)
6월은 농사 잘지어 수익나길 바랍니다.
어찌 시간이 이리 빨리 흘러가는지 야속합니다.
지루한 일상속 온카판있어 힘이나네요.
5월도 다들 수고 많으셨고 6월도 화이팅입니다.
누구하나 패배글 올라오지않고 승리만 가득한 6월이 되면
좋겠네요. (저도 포함 ㅋㅋ)
6월은 농사 잘지어 수익나길 바랍니다.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불변의 진리!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다들 화이팅!!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시간이 술술..
주로두이님의 댓글
주로두이 작성일
그러게요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3학년되면 더 빠를듯 ㅠ . ㅠ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3학년 벌써 싫네요....하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느릿느릿..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홧팅…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화팅!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농사파이팅aa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어허......으디서 2학년이!
아 잠깐....눈에서 땀나네......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시간 빠르네요ㅠ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