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 날.... 인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기동
댓글 14건
조회 53회
작성일 23-05-31 11:32
본문
그 어느때보다 힘들었던 오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모든일이 잘 안풀렸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가족이 있어 다행입니다.
여우같은 마누라, 토끼같은 딸내미가 힘이 되어 줘서 버틸만한 한달이었던거 같아요
6월엔 새로운 프로젝트와 새로운 작업 방식을 들고 열심히 한달을 또 보내볼 예정입니다.
6월도 화이팅이에요 ㅎㅎ
모든일이 잘 안풀렸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가족이 있어 다행입니다.
여우같은 마누라, 토끼같은 딸내미가 힘이 되어 줘서 버틸만한 한달이었던거 같아요
6월엔 새로운 프로젝트와 새로운 작업 방식을 들고 열심히 한달을 또 보내볼 예정입니다.
6월도 화이팅이에요 ㅎㅎ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6월도 화이팅!
박치기대마왕님의 댓글
박치기대마왕 작성일
화이팅
어둠의자식님의 댓글
어둠의자식 작성일
6월엔 대박나시길요^^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가족이 최고입니다 화이팅
아이디님의 댓글
아이디 작성일
홧팅
qhal79님의 댓글
qhal79 작성일
마무리잘하시고 6월은홧팅입니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6월도 건승이여 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화이팅!!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기동님 마무리 잘하셔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화이팅이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6월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화이팅이에요 기동님^^!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