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면 편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식인멸치
조회 66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5-31 11:32
본문
복권? 다 팔아버리면 되요.
까는순간 대박이냐 쪽박이냐
둘중에 하나인데 쪽박 확률이
훨씬 더 높을것 같은 느낌.
하아 주복 100장중에 어찌
만원도 안나올수가.
까는순간 대박이냐 쪽박이냐
둘중에 하나인데 쪽박 확률이
훨씬 더 높을것 같은 느낌.
하아 주복 100장중에 어찌
만원도 안나올수가.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짤이 웃프다 ㅠㅋ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우리를 표현해주는 짤...
박치기대마왕님의 댓글
박치기대마왕
작성일
흐 ㅠㅠㅠ 웃픈짤..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1등은 저너머에...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대박 함 하자 연승 나도 함 하자 ㅠㅠ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ㅋㅋㅋㅋㅋ 저도... 함하자 진짜 함하자... ㅠㅜ
아이디님의 댓글
아이디
작성일
현실 로또도 100장 자동 뽑으면 하나라도 되겠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파는게 나은거같아요 ㅠㅠ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아휴 복권 팔아야지하는데
어쩔수없는 도박쟁이라 맨날까네요 ㅎㅎ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와....백장다꽝이라니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ㅋ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너무하네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