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현장 판단하기 힘드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쥬라기2
댓글 12건
조회 64회
작성일 23-05-31 11:08
본문
일은 쉬움
정말 간단함
쉬는시간도 많고
그런데 문제가
커피 뿐만아님 점심도 안줌 ㅡㅡ
나가서 사먹고오라는데 식당 이 엄청 멀음
점심값?? 일당에 포함되어있다함..
하...
나랑은 안맞는거 같은데 일단 몸이 너무 편안해서..
밥먹으러 가기도 귀찬..
4명이서 왔는데 형님 두분은 걍 안드신다함
반장님 한분은 아직 안물어봄...
정말 간단함
쉬는시간도 많고
그런데 문제가
커피 뿐만아님 점심도 안줌 ㅡㅡ
나가서 사먹고오라는데 식당 이 엄청 멀음
점심값?? 일당에 포함되어있다함..
하...
나랑은 안맞는거 같은데 일단 몸이 너무 편안해서..
밥먹으러 가기도 귀찬..
4명이서 왔는데 형님 두분은 걍 안드신다함
반장님 한분은 아직 안물어봄...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국수시집살이님의 댓글
국수시집살이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그래두 식사는 해야죠
바구니거치님의 댓글
바구니거치 작성일
흠 먼가 동선이 그렇네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고생많으십니다 쥬라기님 ㅎㅎ
올라프영님의 댓글
올라프영 작성일
점심 맛나게 드셔야죠 ㅎㅎ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화이팅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힘내십셔
니디디리님의 댓글
니디디리 작성일
함내세용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홧팅!!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읭 그럼 일당을 더 받는건가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밥 이게 은근 중요하긴 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