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어떤방식으로배팅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스마시쩌
조회 70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5-31 09:27
본문
승률을높이고싶어요ㅜㅜ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저도 비법좀 얻고싶네요
기네스님의 댓글
기네스
작성일
저도요 ㅠㅠ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포바 랭커들한테 물어보고싶음ㅋ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고정뱃..!!
분노뱃 금지..!!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고정뱃 이거 승률 좀 나와야 이길수있어요
시드의 70% 이상 날아간 상태면 살아돌아올수가
거의 없죠
크게 이기려면 강승부 (업치 혹은 반이상) 업어치기가
필수에요 ㅜㅜ 그냥저냥 안전장치가 필요하다 하면
마틴이고 소액으로 쌓은후 그걸 강승부하는 식으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림보고 그냥... 갑니다 생각은없네요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저는 마틴...ㅠ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그림 못보겠어요..ㅎ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분노뱃만 참으면 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