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북카니스탄에서 또 연례행사를 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댓글 12건
조회 63회
작성일 23-05-31 08:52
본문
반갑슴다 형님들
오늘도 아침출정 이기고 살아돌아왔음에
생존신고 보고 합니다~
아 근데
머선일입니까
아침부터 북카니스탄에서 연례행사를 하네요
제가 백령도에 있었을때가 어디보자..
07 09년도에 근무했었는데
그때도 이맘때쯤이랑 여름 가을
분기별로 아주그냥 쑈를 하는바람에
겨울에도 물에들어가고
별 고생이란 고생은 다 한것 같슴다..
아무튼 어서빨리 이 돌김세트도 아니고 3김세습이
빨리 멸망해서 통일이 되든 헬게이트가 오픈이 되든
무슨수가 났으면 좋겠지만
제가 하느님 곁으로 한방에 가기전까는....ㅎㅎㅎ
요즘 한동안 조용하다 싶었는데
또 뉴스보는 재미가 생기겠네여
아무튼 형님들
출근 잘하시고
오늘 하루도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ㅋ 똘이장군님 글 재밌네용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좋은 하루되세요
굿 럭!~~~~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오늘 하루도 무탈하세요ㅎㅎ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좋은 하루되십쇼 ㅎㅎ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존하루되세여
바구니거치님의 댓글
바구니거치 작성일
백령도 근무하셨군요ㅎㅎ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존밤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존하루용~ㅎㅎ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좋은 하루여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수요팅 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부카니 개늠자식 ..ㅜ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