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건승하면 나눔이 있을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긍정
조회 88회
댓글 18건
작성일 23-05-31 03:37
본문
또 건승한다고 생각합니다.
도박에서 가장 많이 하는 실수 Best 를 뽑자면
결국 돈을 따던 잃던 "재입"을 하는거죠. 그래서 결과적으로 결국 다 잃게 되는 셈
누가 그랬는데.. 돈을 딴것을 지키는 방법을 터득하라고요.
하지만 사람 욕심이 돈이 커지면 더 빨리 더 큰 돈을 딸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배팅액도 커지고 점점 위험해지죠.
문제는 여기서 대박이 나면 좋은데 대부분의 결과는 대박이 아닌 쪽박이라는 점.
웃긴것은.... 쪽박이 나고. 진짜 다시는 안그래야 하면서 막상 시드모이면 똑같은 실수를 "반복" 한다는 점.
제 돈이 또 언제 털릴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정말 같은 실수 반복 안 할 수 있게... 노력해봐야겠네요...
1. 시드 쌓인다고 욕심 안부리기.
2. 적당히 땄을 때 만족하고 출금하기
3. 도박이 생각나지 않게 일을 하거나 문화생활을 즐기기
4. 소액이라도 조금씩 쌓여가는 즐거움을 터득하기
이것이 제 목표네요.
아까 말했다 싶이.
일단 6월달의 제 목표는
하루 30만원정도 이득 보는 것. 그래서 부모님 10드리고, 10은 적금하고, 10은 쓰던안쓰던 입출금통장에 모아두는 것.
모두들 건승해요. 빚은 산더미 처럼 많지만. 그거 다 해결되면 뭐해야지 이런 생각하면 끝도 없습니다.
댓글 개수 : 18건
댓글목록
구치소일당님의 댓글
구치소일당
작성일
모두건승합시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부럽네요 대승하고 이런글 쓰시는것도...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화이팅 ㅎㅎ
역시는역시군님의 댓글
역시는역시군
작성일
멋진말씀입니다
낙타고기님의 댓글
낙타고기
작성일
캬 마인드~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항상 화이팅이에요 ^^
고광렬님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맞아요 ㅠㅠ 금액 지키는게 최우선이죠
6월달 꾸준히 승리만하시길! 화이팅입니다~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대단하신마인드십니다 ㅠㅠ...저또한 재입에 지옥에 몇년째인지모르겠네요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마인드 좋네요^^
웨이크업님의 댓글
웨이크업
작성일
긍정님 멋진 마인드 응원합니다
추천꾹!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응원합니다 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멋지십니다!!
파수꾼님의 댓글
파수꾼
작성일
화이팅!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맞습니다. 건승하더라도 그 나눔이 쉽지않은데 긍정님은 대단하셔요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건승이요 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좋은 말씀...ㅎ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목표이루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