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타보고 바로 접속했는데 개썩나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긍정
댓글 23건
조회 105회
작성일 23-05-31 00:36
본문
댓글목록
홀짝님의 댓글
홀짝 작성일
ㅋㅋㅋ 썩나갈만하네요 ㅠㅠ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아이고 ㅠㅡ...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아이고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ㅠㅠ ..대승하시길
삼천세계님의 댓글
삼천세계 작성일
이거 ㅇㅈ안걸때 보너스감요
드리프트장인님의 댓글
드리프트장인 작성일
허허...ㅋㅋㅋㅋㅋ
고광렬님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열쇠안뜰때는더럽게안뜨죠 ㅠㅠㅠ
들어가자마자저러면 석나가긴하죠 ㅠㅠ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크탐은 전 건들진 않아요 1만 주구장창 뜬거 봐서
무섭다는 ㄷ ㄷ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요건근데 어디게임 들어가야 있나요??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에볼루션 크레이지타임이요
황금사과님의 댓글
황금사과 작성일
될놈될 ㅠ
비락식혜님의 댓글
비락식혜 작성일
잘안되죠ㅠ크타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열쇠ㅜㅜㅜㅜ
진짜한방은 크탐인거같애요!!ㅠ
저도 몇번 크탐하려고들어가면 열쇠나와여ㅜ
열받아서 그래벳햇다고 치고 색깔을속으로골라보쟈ㅠ
이랫는데 1200배나온적이잇엇네요
1분 아니 3~40초만일찍들어갈껄
개후회ㅠ하..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크타가 뜨기는 뜨는군요?
잡초맨님의 댓글
잡초맨 작성일
운빨이라 ㅠㅠ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전 크타에서 1400배 잡은적 있어요 700배하고....크레이지 타임안에 들어가서...7배당으로 들어갔는데 더블 나오고..한번은 700배떠서 먹고....2만 박아서 운빨이죠 크타는....새벽에 잘나와요...유럽게임이라 utc 기준 사람이 많이 몰릴때...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저게 진짜 먹을땐시원한데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헉쓰 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안걸면 보너스...국룰..ㅜ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건승이요 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이럴떄 ㄹㅇ멘탈나가죠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