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불법일 하게된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광렬
조회 126회
댓글 25건
본문
그저 친구들이랑 어울리면서 놀기좋아했었습니다.
당시 배달 아르바이트 시급 3500원
2년정도 한집에서 배달하면서 단골집들도 많이배달다녔는데
그중에 신나 [ 세녹스 ] 옛날에는 가짜휘발유 정말많이넣었습니다.
신나 도매집 1주일에 4~5번씩 배달가다보니 가게사장님이랑 친해지게되었습니다.
나이는 20대후반정도였고 그형님도 친형밑에서 일도와주고있다고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배달갔더니 배달시급얼마받냐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다른곳에 매장더 늘린다고 여기서 봐줄사람필요한데 일해볼생각없냐고해서
조건들어보니 학교가는시간빼고 저녁 5시부터 아침까지 야간 매장좀봐주고
1조팔면 4000원씩 준다는거 .... 당시 1조가격 3만원정도했던거같은데 기억이잘안나네요
아무튼 1조팔면 4천원씩 아침마다 정산해서 돈준다고하길래 바로ok 했습니다.
처음에 일하는거배우는데 진짜그냥 주유소직원 ....ㅋㅋㅋㅋ
주유소 알바경험까지있던저는 그냥 거저였죠 ; ㅋㅋㅋㅋ
평일기준 야간 평균 30~40조씩 팔았고 주말에는 50~60조씩 팔았습니다.
사무실은 동네친구들이랑 아지트가되었고 그냥 차들어오면 기름넣어주고 끝이었죠
아침마다 정산은 15~20만원씩 .. 지금도 하루 15~20만원벌기드럽게힘든데
그당시에 그렇게 편하게벌었으니 ... 너무일찍 돈을편하게벌어보니 힘든일은못하겠더라구요 ㅠㅠ
그때 그일을 시작하고 그이후에도 그사장형님밑에서 다른일도 많이했는데 ....
어릴때부터 돈관리하는습관을 잘못들여놓다보니 지금도 돈관리하는건 똑같네요 ㅠㅠㅠ
있으면 쓰기바쁘고 .. 모으는게 없네요 ㅠㅠㅠ
갑자기 그때일이 떠올라 주저리주저리 써봤습니다 ㅎㅎ
댓글목록
마닐라청년님의 댓글
마닐라청년
작성일
ㅎㅎㅎ 추억이시겠네요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갑자기 생각나서 끄적끄적해봤습니다 ㅎㅎ
홀짝님의 댓글
홀짝
작성일
와우 신나시절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신나시절 동네에 하나씩은 신나집있었죠 ㅎㅎ
심지어 길거리에서도 대놓고 팔곤햇었죠 ㅎㅎ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홧팅 ㅎ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홧티잉....!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재밌게 잘읽엇습니다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코코아님의 댓글
코코아
작성일
오우.. ㅋㅋㅋ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ㅎㅎ 그때로 돌아가고싶네요
도박하지말고 계집질하지말고 돈모으라고 ㅠㅠ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재밌네요 ㅎ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그렇군요 ㅎ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그냥 끄적끄적 대봤습니다^^ 하하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그 시절 15~20받으셨으면 와....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 너무 돈맛을 빨리봐버렸습니다 ㅠㅠ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세녹스 개오랜만에 듣네 ㅋㅋㅋ고선생도 파란만장 하셨을듯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인생 완전 파란만장하게 살았는거같아요 ㅠㅠㅠㅠ
옛날현대차들 세녹스 완전잘받앗죠 ㅎㅎ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추억이네요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완전 추억입니다 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그때 그돈이면 엄청난데요
묵직한한방님의 댓글
묵직한한방
작성일
세녹스가 뭐죠 ㄷㄷ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추억이네요~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와...세녹스 유튭에서 본거 같아용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돈 그떄 그정도면 대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