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고비네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화니
조회 115회
댓글 41건
본문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포전성공하시길...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 포전 하려는건 아니고여..판매하려구여 ㅠㅠ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출첵은 필수죠 ㅎㅎ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러게여..필수인데 ㅎㅎ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식사챙겨가매 하시길.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네 감사합니다 ㅎㅎ..아까 눌러주신것도 감사하구여 ~
정이많은사람님의 댓글
정이많은사람
작성일
6만까지만 모으시나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모르겠어여 ..이러다..순간 포바로 다날릴수도여 ㅜㅜ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냉정하게 말하면 20만포도 가능합니다. 다른사람눈에 아니꼽게 보일까바 자제한것일뿐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헉.. 정말인가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물론 계속은 안됩니다. 노가다 자원이 고갈되기에. 근데 진짜 돈이 필요한 날이라면
추천도 다 눌으면서 글 다 쓰면됩니다. 약간의 스킬을 써가면서 형식적인 문구는
컨트롤c 누르면 클립보드에 다 저장이 되는데 필요할때마다 윈도우키 + v 눌러서
붙여넣기하고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다듬으면 됩니다.
요즘처럼 글리젠이 빠르게 올라오는 시점엔 가능합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전문적으로 직업처럼 해야 가능하겟네요 ㅋㅋㅋㅋ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집중적으로 해서 시드모으는건 가능할겁니다. 계속은 너무 재미없고 힘들지요
게임이 잘풀리고 그러면 게임 흐름대로 기세타고 가끔 기분삼아 이벤트도 하고 그래야죠
필요에의해서 하는것일뿐 계속은 못합니다. 안좋게 보는사람도 많아서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너프당했는데도 20만포 가능해유 ? 예전에는 진짜 가만있었고 포인트 모으기 쉬웠는데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예전보다 당연히 훨씬 힘들지만 계산상으로 됩니다. 쉬지않고 한다면
예전엔 너무 쉬웠고,. 그땐 고마움을 몰랐고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정성스런 댓글 + 무지성 댓글 써가면서 유도리있게 작업하고 중간중간 글도 써야죠 그럼 가능합니다.
당연히 매일은 못합니다.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저 낮에 0포에서 시작해서..34000포 모았네여.. 아주 빡세게두 안했네여 ㅜ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와 근데 6만포도 아무리 생각해도 힘든데 진짜 대단하시네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날잡아서 한번 보여드릴게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진짜 백수처럼 미치게 한다면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근데 중간에 포바로 날리면 힘빠져서 못해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맞아여..포바는 하면 안됨 ㅜㅜ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포바가 끊기가 정말 힘드네요 ㅠ.ㅠ
맘은 단포바인데... 심심하면 게임존에 기웃
거리게 되네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맞아여..포바땜에 ...포바해도 오를때 못끊어주고..내리막길에는 분노벳으로 다날려야 끝이나고 ㅠㅠ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어허. 저랑같이 단도 !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전 단도한다고 하고 매일어겨서..이젠 말하기도 부끄 ^^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고생하십니다 ㅠ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
프로가되는길님의 댓글
프로가되는길
작성일
화이팅 ㄷ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자아자!!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화이팅~!!!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왕창 눌러주신거 감사드려요 ㅎㅎ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화이팅 ㅎㅎ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화이팅 하십셔~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저도 출석은 어차피 등수안에 못드니 천천히 해여 !
복권 발굽 시간도 알람맞춰서 하면 깨어있는 동안은
발급 받을 수 있죵 ! 화이팅
강동시네님의 댓글
강동시네
작성일
포인트 모으기 빡센데 ㅠㅠ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여유되실떄까진 일단 조금 참고하시는게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화이팅입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화이팅!!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포바만 안해도 모으기 가능해여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