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딥페이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식인멸치
댓글 30건
조회 138회
작성일 23-05-30 21:59
본문
금발 딜러가 흑발 딜러로 변신하네요
마지막 사진에 추가 카드가
마치 딥페이크처럼 깔려 있는것도 이상하고..
출처 : 타 커뮤니티
댓글목록
말달려님의 댓글
말달려 작성일
뭐지...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헐 뭐죠 유튜브에잇는건가요?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아뇨 타 커뮤에 의심간다고 올려논거에요 ㅎ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x벌 찾았다 내가 돈 잃은 이유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근데 한국인딜러 보면 말걸면 대답도 잘하고 노가리까면서 하기때문에..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코리아방이 사대 제일 안맞는듯 가끔 천원씩 걸고 딜러한테 오빠 플레이어뜨면 벤츠사러간다 말장난 치러가는곳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ㅋㅋㅋ저도 구간 기다릴때 말 ㅈㄴ검 마스크 벗어보라고 근데 그래도 일 잘하더라고요 ㅋㅋㅋ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합니다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이상하네 ㄷㄷ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저거 흑발은 로딩창에뜨는 사진으로알고있는데??아닌감..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모르겠네요 ㅎㅎ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궁금한거못찾아서 여러개 실험해봣는데 찾았어요
저흑발은 교체전딜러 화면로딩중에 뜨는 모자이크?된 화면은 현재모습아니고 이전에 진행되던화면
여러방에서 실험결과입니다
플에 4카드 연하게나온것도 뱅에 4가연하게나온거보면 해명이됩니다! 휴...궁금증해결했당 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뭐지...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흠............영상은업나영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없습니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뭐지
gmldi3666님의 댓글
gmldi3666 작성일
진짜 이게 뭔가요....???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몰라요.... ㅠㅜ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이거 진짜 뭔가요 갑자기 사람이 바뀌네요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그러게요 사람이 바뀌어요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믈브사랑님의 댓글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뭐징?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내가 뭘 본거지...?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조작의심ㅎㅎ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음...... 아마 조작을 굳이 하진않을듯 에볼이가...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와 뭐지....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뭐지 ;;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