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시절 라면의 충격적 경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6건
조회 85회
작성일 23-05-30 17:25
본문
두번째 충격 ㅡ 짜파게티 ㅋㅋ 어린 시절 내돈 내산은 불가하던 그 때 짜장면을 집에서 해먹을 수 있다는 기쁨ㅋㅋ
세번째 충격 ㅡ 오징어 짬뽕 ㅋㅋ 미친 라면에서 진짜 해물맛이 나다니ㅋㅋ
네번째 충격 ㅡ 팔도비빔면 ㅋㅋ 라면을 차게 먹는다?ㅋㅋ
근데 소스가 미쳤다 비빔국수만 알던 시절 충격의 맛
다섯번째 충격 ㅡ진짬뽕ㅋㅋ 이건 진짜 찐이다ㅋㅋㅋ
어떻게 라면이 중국집 짬뽕보다 맛있을 수가 거기에 불 맛 까지 .. .. . 잊을 수 없는 충격
근데 쫌 질림ㅋㅋㅋㅋ
여섯번 째 충격 ㅡ 불닭볶음면ㅋㅋㅋ 에라이 씨부ㄹ ㅜㅜ
이걸 먹으라고 만든거야? 졸라 처 맵네 씨ㅂㅜㅜ
근데 왜 자꾸 땡기는거야ㅜㅜ
요즘엔 라면 종류도 너무 많고 맛도 다양하고 수입라면까지ㅋ
죽을 때까지도 다 못먹어 볼만한 다양함이 있지만
편의점,마트 대신 동네 점빵을 다니던 시절엔 라면 하나
골라 집에서 끓여먹는게 그 어떤 것 보다 맛있었던 시절이
있었네요ㅋㅋㅋ
저녁 먹을 때도 되고 테레비서 형제라면 보다가 갑자기 옛날
생각 났네요ㅋㅋㅋ
모두 맛저 하세요~~~^^
댓글목록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맛저하세요!!
태안대하님의 댓글
태안대하 작성일
맛저하세요!
다함께차차님의 댓글
다함께차차 작성일
맛저맛저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불닭 진짜 위 다 배립니다 ㅋㅋㅋㅋ
아아잉님의 댓글
아아잉 작성일
전 스낵면 ~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오~~이게 있었네요ㅋㅋ
생라면 탑 ~~~^^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전부 다 제가 좋아하는 라면이네요 ㅎㅎ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맛저요..짜파게티가 젤맛있는듯 ㅜ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마이콜이 생각남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맛저하세요~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전 틈새라면 좋아라 해요 ㅠㅠ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불닭 짜파게티 섞으면 적당히맵고 맛나요~~
우엥님의 댓글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 먹어봐야겠네요ㅎㅎ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불닭복음면에 가끔 닭가슴살 통조림 같이 너서 먹으면 맛있더군요
아니면 치킨남은거중 좀 맛이 떨어지는 부위랑 같이 먹기도 합니다.
떡복이 떡도 좀 넣구 ㅎㅎ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라면에 토핑이 맛을결정하는듯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저요...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