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계란돈까스덮밥vs파파존스치킨렌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조회 70회
댓글 20건
작성일 23-05-30 16:47
본문
파파존스는 사러나가야되고 가격이 좀 더 나가는 대신 더 맛있구여
덮밥은 같이주문할 수 있는 식혜가 참 맛있습니다
왠만하면 파파존스 먹을랬는데
요새 족저근막염때문에 왼쪽발이 너무아파서 20분걸어가기도 귀찮네요
추천해주시는거 먹겠습니다 골라주세요!
덮밥은 같이주문할 수 있는 식혜가 참 맛있습니다
왠만하면 파파존스 먹을랬는데
요새 족저근막염때문에 왼쪽발이 너무아파서 20분걸어가기도 귀찮네요
추천해주시는거 먹겠습니다 골라주세요!
댓글 개수 : 20건
댓글목록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계란돈까스덮밥 가시죠!!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히히 오늘 덕분에 맛있게 먹겠습니다 덮밥으로 갑니당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맛있게드세용!!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둘다요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배터져욧
취두부님의 댓글
취두부
작성일
계란돈까스 덮밥 추천요
dfqvad님의 댓글의 댓글
dfqvad
작성일
덮밥추천이많네요 덮밥갑니다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맛있게 드세요
춘장찍어먹어님의 댓글
춘장찍어먹어
작성일
맛저~~^^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덮밥요..발도아프신데 ㅜ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저녁은 든든한 밥이죠!!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덮밥 추천이용 ㅎ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덮밥요 계란 !1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족저근막염 으로 덮밥 추천ㅎㅎㅎ
백다마1님의 댓글
백다마1
작성일
1번 추천 저녁인데 밥알은 좀 드셔야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 파파존스먹고싶네욤ㄷㄷ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뭐 드셨을까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아프시면 시켜드세요~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뭐두ㅡ셨나요 ㅋㅋ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1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