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이 잘못 되었다. 맥스벳 영상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긍정
조회 88회
댓글 22건
본문
댓글목록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진짜요.... 그뽕맛느끼고싶어서 맨날돌리는데 왜한번을안주냥 ㅠㅠ
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긍정
작성일
그러니깐여.. 진짜 ㅋㅋㅋㅋ 그 한번때문에 얼마를 투자한건지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맞아여ㅜㅜㅜ저맛한번보면 계속슬롯만할듯싶어용ㅠ
왜내가햇을땐 맥스한번을안줄까요,,,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뽕맛 반이라도느끼고싶네용ㅠ
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긍정
작성일
ㅋㅋㅋㅋㅋ 그냥 500배짜리 한개만 걸려도 행복하겠는데여
꽁돈님의 댓글
꽁돈
작성일
1개 보기도 힘든게 계쏙 맞을때까지 확정으로 주는게
아주 인상깊은 리플이엇음 거의 슬롯ㄴㄹ 급 영상 ㅋㅋ 유투브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보면서 저게맞아?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긍정
작성일
처음에 250배 pass 됐을때 욕나왔겠는데요
마지막에 500배 2개 한번에 나오고 거기다가 10000원짜리같이 터져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사기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아니 처맞을때까지 나와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보면서 내가 돌리고있는거랑 같은건지 의심이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오지게차서 지금 4콩 돌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프로토 수십만배 수천만원 몇억 맞추는건 부럽다 멋지다 정도였는데
이건 보는 내내 내가 돌렷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흘러가면서
개빡치게 만드네요 이런경험 처음임 ㅋㅋㅋ 프리박은게 얼만데
하아 ㅋㅋ 그냥 돌린것도 1콩씩 돌린것도 하아 ㅋㅋㅋ
비제휴 오류 터졋을때 진짜 수천벌때 k니 위즈니
비제휴 자체니 진짜 촌나게 돌렷는데 내역도 쌓을겸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심지어 어제도 대패하고 오늘 그거보니까
미쳐버리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4콩돌리고있는데 이거끝나면 더입금할거같은뎈ㅋㅋㅋ
그냥 대충암꺼나하나나와서 재입안하게만해주면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20 30 하다가 걍또 100단위처넣을듯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꽁돈님의 댓글의 댓글
꽁돈
작성일
버팔로는 조금 젇같아도 메가웨이보단 일반이 더 괜찮은거같은데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버팔로뿐만아니라 이것저것찍먹하고있는데 망했네요 ㅋㅋㅋㅋ
전앞으로 멍멍이입니다 슬롯 20잃고 더돌리다가 걍 8만냅두고 야구분석중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손맛.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맛에하나봐요 ㅠㄷㄷ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마약이죠 ㅎ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만나보고싶다ㅜ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우엥님의 댓글의 댓글
우엥
작성일
캬....지린당....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맥스먹어보고싶네요 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