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우~~퇴근을시켜달라우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쥬라기2
조회 56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5-30 13:50
본문
오전에 힘들게 3~4시간 일시키더니
11시부터 차에서 대기만 시키네
(중간에 도시락 냠냠)
이럴 바에 퇴근을 시켜달라!!
오늘 지방에서 몇대 못볼 차들 몽땅 보네여ㅋㅋㅋㅋ
제작사가 돈이 많은가봄
11시부터 차에서 대기만 시키네
(중간에 도시락 냠냠)
이럴 바에 퇴근을 시켜달라!!
오늘 지방에서 몇대 못볼 차들 몽땅 보네여ㅋㅋㅋㅋ
제작사가 돈이 많은가봄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롤☆☆☆ㅇ스머죠 ㅋㅋㅌ갬성디지네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ㅋ 뿐만아니고 촬영때문에 외제차들 어마어마하게있네요ㅋㅋㅋ
돈다발님의 댓글
돈다발
작성일
앞에 위험한 차가..
하루하루님의 댓글
하루하루
작성일
차에서 대기하는게 제일 힘든거같아요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퇴근시켜달라~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대기만하면 개이덕아닌가요 ㅎㅎ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네 아닙니당... 이미 몸은 오늘 할일을 다했다고 하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글쿤요... 빨리 퇴근시켜주시길!!!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더운데 힘내세욘 ㅠ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대기도 지치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ㅋ ㅑ 롤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앞에 차...와우 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퇴근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