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닉변 설정들어가서 하는거아닌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잠깨니마파도
조회 51회
댓글 20건
본문
댓글목록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가입하고나서는 바로 안되는거로 알고있는데...
일정 기간 넘어야 되지않나요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아.. 감사합니다 그냥이거써야겠네요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50일인가 60일 지나야 할걸요?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감사합니다.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2달입니다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넵..
해공님의 댓글
해공
작성일
닉네임 마음에 안드시나보군요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잠깨니마파도는좀 ㅠㅠ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2달이안되어서 못하네요 형님 ㅠㅠ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아니면 아이디를 버리고 새로 가입하시는 방법도 있져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아이디버리기에는..경험치가..ㅋㅋ
땅콩님의 댓글의 댓글
땅콩
작성일
포바하면 금방인뎅 !!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솔직히 인정하는부분입니다 저도가입후 경험치 패치전에 금메달 3주인가 만에찍었어서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5만은 포전 아니면 기포티콘으로교환하구
새로운 아이디 파가지고 오세엽
5만포전 되면 탈퇴하규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2달동안 열심히활동하고 아이디바꾸겠스므니다 그동안은 마파도로쓰죠뭐 ㅠㅠ 감사합니다!!형님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가입하고 좀 지나야할걸요~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두달 되야 할거에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60일 뒤에 가능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처음에 시간이 좀 지나야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