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카판 처음에 경험치 150만이면 레벨5였나? 7이었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긍정
댓글 14건
조회 84회
작성일 23-05-30 11:54
본문
댓글목록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첨에 150만이 금메달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ㅋㅋ
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긍정 작성일
헐 ㅋㅋㅋ ㅋ그래여? 레벨8이었군요
갱이냠냥님의 댓글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그래서 겸치올라가고 금메달 다 사라졌던 기억이 ㅎㄷㄷ
아니 500만이 금메달이였나............ㅋㅋ
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긍정 작성일
ㅋㅋㅋ 지금 레벨5는 거의 넘사벽이네여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렙8이던 사람들 2로 강등됐던데 10배오름 ㄷㄷ
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긍정 작성일
ㄷㄷ;;; 근데 그때는 너무 쉽긴했죠
금카 다음꺼좀 나왓으면
꽁돈님의 댓글
꽁돈 작성일
250인가 그랫던걸로 그땐 복권같은게 없이 오로지 출첵 포바라
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긍정 작성일
맞죠 온리포바 ㅎㅎ 금메달이 모라고 돈 많이 쓴 듯 하네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헉 낮앗구나 예전에는 커트라인이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방금 금메달 달았늣데 또 오름 언제 렙업하나유 ㅠㅠ
토북이와거끼에요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에요 작성일
렙업 넘 힘드러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언제 또 오르려나...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우린 올라도 상관 없겠죠 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150만이 금메달이였어요 ㅋㅋㅋㅋ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