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시세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식인멸치
조회 77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5-30 11:48
본문
포바가 있는 이상
떨어지기가 힘들것 같네요
아니면 누군가 10만포 엎치기 15연승정도 하고
몇억 포인트를 시장에 풀면 좀 내려갈려나.. ㅋㅋ
떨어지기가 힘들것 같네요
아니면 누군가 10만포 엎치기 15연승정도 하고
몇억 포인트를 시장에 풀면 좀 내려갈려나.. ㅋㅋ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 그쵸 뭐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ㅋㅋㅋㅋ그러면 가능할듯해여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제가 도전할게요!!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벌기가 힘들어서ㅜ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앞으로 더 어려울지도
스크류바킥님의 댓글
스크류바킥
작성일
어찌될지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8은 너무 비싸요 ㅠ
토북이와거끼에요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에요
작성일
너무비싸여 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10만 15 업치면..와우 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수요와 공급에 의해서 자연스레 정해지는거죠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