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 매니저님 계십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러셀웨스트브룩
댓글 25건
조회 95회
작성일 23-05-30 11:32
본문
포인트 구매원하시면 댓글주세요
어차피 이벤트하시려고 사시는건데 넘겨드리겠사옵니다~
댓글목록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아맞다 생각해보니 느바가 끝낫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건 제가 좀쉬엇다가 다시포바하는걸로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그럼 망고에게 10만만 파시죠 ㅋㅋㅋ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그냥 제가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저거 플 8인데 뱅 9떠서 석나가서 얀카매니저님 대량구하시길래 털어넘기고 있다가 다시사서할생각이였는데
10만포는 그냥 제가쓰...ㄹㄹ래여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힝..포인트없는뎅..ㅠ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야구걸어논게있어서 그거좀 집중하려고 한거였는데
흠.. 오카지
10만포 꼭 사셔야겠나요? ㅋㅋㅋㅋㅋ 꼭 사신다면 올려드리고요 ㅋㅋㅋㅋㅋ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사두고...5만3업치만하고 실패하면 5만은 냅둿다가 천천히할려구요...담달을위한포인트...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오케이.. 올려두겠습니다 화삭애들 개답답해서 응원이라도해야겠어요 1점남았는데 ㅠㅠ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뭐라구요 ?? 10깡 3번치고 저한테 기부해주신다니...미리감사합니다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10깡쳐??? 아고민되게하시네 ㅋㅋㅋㅋ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10 > 20 > 30
ㄱㄱㄱ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다죽엇어요.....저말고고..타이갓다가 죽어서 아그래 올인박아보자했다가...저세상...현금뿔리기하러갑니다..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아아....현금 뿔랴서 다시 포바 깡깡 가즈아 타이가 문제였네요
얀카매니저님의 댓글의 댓글
얀카매니저 작성일
악 ㅋㅋ 대박 성공하면 저한테 파세요 ㅠㅠ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넵ㅋㅋㅋㅋ 대박나게되면 매니저님꺼 50만포인트는 꽁꽁 묶어두고있겠습니다 ㅋㅋㅋㅋ
얀카매니저님의 댓글의 댓글
얀카매니저 작성일
감사합니다 ^^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ㅋㅋㅋㅋㅋ건승 하세요 ㅎ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8나와서 기분좋았는데 뱅이라니 너무하다진짜 ㅋㅋ
늙다리님의 댓글
늙다리 작성일
포인트 부럽당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8대 9 아오!! ㅠㅠ
전응기제님의 댓글
전응기제 작성일
부럽네요 포인트..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부러워하지않으셔도됩니다 어제 포인트 구매 100만넘게해서 다 오링..
구매 100만전에는 200만포인트가지고있었으니 어제 얼마가터진거짘ㅋㅋㅋ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억까..ㅜ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억까 심하넹 ㅠㅠ
토북이와거끼에요님의 댓글
토북이와거끼에요 작성일
억까 ㅜㅜ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얀카님 ㅎㄷㄷ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