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비트맥스 선물 거래소 아시는분 있나요?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코인 비트맥스 선물 거래소 아시는분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고양이고양이 조회 128회 댓글 25건
작성일 23-05-30 07:22

본문

지금은 주류가 현물이든 선물이든 < 바이낸스>로 옮겨졌지만, 한때는 코인선물시장에서 압도적인 원탑 이때가 젤 재미있게 코인트레이딩을 했네요 물론 지금도 <워뇨띠>같은 3000억이상 굴리는 트레이더들쓰고있지요 아직까지도 메리트가 있는 부분은 지정가 maker 수수료 0.025 를 환급받을수있다는거!! 제자리에서 계속 지정가매매만해도 수수료가 계속 적립이되죠 이게 횡보장에선 굉장한 위력을 나타냅니다. 레버리지만 적절하게 주기적으로 변화시키고 포지션만 잘 정리해도 하루 100프로 이상 수익을 가져갈때도 많았습니다. 수수료까지도 최대 100배까지 환급받으니까요. 그리고 몇몇 <알트>들은 지정가수수료역시 비약적으로 높습니다. 단점은 비트코인으로만 모든 거래를 할수있다는거 비트맥스에선 펀비매매(3시간마다 이자)와 지정가매매를 통해 수익을 불리는식의매매를하고 바이낸스에선 중장기 포지션 매매를 하면 좋고, 수익이 많이나면 저평가된 알트들을 주워담는거죠 지금은 진입장벽이 다소 높아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
보유 포인트 : 593,750 P

599,150 (40%)

0P
1,500,000P
댓글 개수 : 25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그런게 있군여...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지금은 24시간 뒤에야 코인을 보낼수있고, 국내 코인가격이 더 높은 프리미엄때문에
보낼때 거진 손해를 봅니다. 항상 업비트든 빗썸이든 원화를 일정수준 보유해야하고
개인지갑에도 코인을 담아두면  좋습니다.  그렇게 하지않으면 즉각적으로 대응해야하는순간에 못합니다.

예전엔 언제든지 원화로 코인사서 보낼수있었습니다.

profile_image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코인은 어려워서 못하겠어요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하면 할수있는데 과거보다 생각해야하는 귀찮은것들이 좀 많아졌습니다

profile_image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코인쪽은 잘 모르겠네요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코인하던사람들 해외주식으로 많이 빠졌죠 ㅜ

profile_image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요즘은 수수료리베이트주는곳많아서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먹튀의 위험도 많으니, 비트맥스까지정도가 신뢰할만하다고 봅니다.
신생업체는 주지요. 근데 거진 먹튀로 끝납니다.

profile_image

식인멸치님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코인선물로 망해본 1인..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저도요. 근데 재밌었네요

profile_image

돼지와춤을님의 댓글

돼지와춤을
작성일

해본적이 없어서 ㄷㄷ..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지금은 벽이 높아진게 좀 아쉽습니다.

profile_image

금빛남님의 댓글

금빛남
작성일

워뇨띠는 누군가요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코인선물로 400만원으로 3000억 만든 인물있습니다.
2021년도에 삼성전자 주식도 520억억원어치 사서 인증샷까지 올렸습니다.
지금은 더 많이 늘어난걸로 알거있습니다.상위에 항상 랭크되어있네요.

profile_image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코인은 어려워요..ㅜㅜ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한때 재미좀 봤지만 지금은 확실히 벽이 높아졌습니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코인은 세력싸움아닌가요?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거래소가 청산앱키고 다 죽여버여림
흐름에 잘 편승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어려운듯요 ㅠㅠ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거래소 큰세력이고 물량이 얼마나 있는지 다 확인이되고
청산시켜서 돈버는거 맞습니다

profile_image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선물 지금도 현역이긴한데 선물솔직히 똑같음 ㅡㅡ고액들어가면
반대로 움직여요
억대도해봤고 몇천으로도 해봤는데 그냥 이거도
50 갖고하는게젤나음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정말 알트는 청산되기 너무 쉽구요. 비트역시 포지션 잘못잡으면
청산될때까지 밀어버리는 수순이더군요. 손절을 무조건 칠수밖에없는 상황이 나오는데
버티면 그냥 죽여버림ㅎㅎ  저 최근엔 비트 17k에서 26k 27k 상승하는 동안에 죽었네요
세계은행이 파산하는 상황에서 그래도 일시적으론 13k까진 떨어졌다가 장기정으로 반등할거라고
봤는데 ㅜㅜ  절대 교차마진으로 안해야겠다는 생각이 듬 ㅎ

profile_image

오에이님의 댓글

오에이
작성일

응원합니다

profile_image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뭔가 엄청 복잡 어려워 보이네요....ㅎㅎ

profile_image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코인 해보고싶네요 ,

게시물 검색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