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 안한지 꽤 되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식인멸치
조회 66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5-30 00:22
본문
저번달 21일이 마지막 배팅이네용
ㅎㅎ 포바 안하니까 포인트가 쌓이긴 합디다.
기억하시는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포바에서 저 배팅하는거 잡아내시면
계좌로 10만 쏴드린다고 했었거든요
그러니까 자연스레 안하게 되고
안하게 되니까 관심도 안가게 되고..
강제 포바단도..
ㅎㅎ 포바 안하니까 포인트가 쌓이긴 합디다.
기억하시는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포바에서 저 배팅하는거 잡아내시면
계좌로 10만 쏴드린다고 했었거든요
그러니까 자연스레 안하게 되고
안하게 되니까 관심도 안가게 되고..
강제 포바단도..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단도 갑시당요 ㅎㅎ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ㅋㅋ 단도 못합니다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한달 잘 참으셨네요!
식인멸치님의 댓글의 댓글
식인멸치
작성일
강제로 못한거죠 ㅎㅎ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작성일
강제단도ㅎㅎ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자연스레 강제 단도로....
강남콩님의 댓글
강남콩
작성일
저도 잘안하게 되네요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포파 어렵네요 ㅠㅠ
막시무스님의 댓글
막시무스
작성일
아맞다...
코주부님의 댓글
코주부
작성일
한달이요? ㄷㄷ
황금사과님의 댓글
황금사과
작성일
포바도 도박이라 단도할거면 끊어야쥬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사실 안하는게 답이죠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응원합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응원해여



